고객센터

(주)한라주택은 건축주와 소통하는 기업입니다.

건축주 한말씀

한라주택은 건축주님의 말씀을 경청하는 기업입니다.

제  목 : 강릉강동3현장건축주입니다 연락처: 01023627895
작성자: 건축주 이메일: gazetk@hanmail.net 등록일: 2019-02-16
건축주 한말씀:
집짓는 특별한 지식이 없었는데 한라하우징 집을 짓고 사시는 언니,형부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설래이던 마음을갖고 김득수부장님을 만나던 날이 기억납니다.
삶의 현장이 경기도 동탄신도시라 터파기 시작때 내려가 보고 언니,형부에게 모든것을 부탁하고 직장을 다닐 수 있었습니다.
수시로 김득수부장님께 필요한 요구사항이있어 전화드리면 항상친절하게 들어주실려고 노력많이해주셔서 항상 감사하였습니다.
특히,기초, 설비, 골조, 목조팀이 일사 분란하게 철근, 못, 나무 하나, 하나를 정성껏 꼽꼽하게 성심 ,성의것 내집을 짓는 마음으로 지어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드디어 기와가 올라 갔다는 형부의 사진 보내 주신 것을 보고 걱정반 근심반으로 시작한 우리집이 이렇게 예쁘고 튼튼하게 짓고 있는 것을 보고 안심이 되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어떻게 하나 걱정을 많이 했는데 늦은 시간에도 남양주에서 동탄까지 방문하여 아트월드, 타일, 벽지 등을 세심하게 설명해주고, 추전해 주신대로 했는데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들고 만족합니다. 한라하우징 인테리어 팀에게도 감사합니다.
1월21일에 강동으로 이사하고 추운 겨울인데도 단열이 잘되 실내온도가 햇볕이 드는날에는 29도까지 올라가 창문을 열어 놓기도 한답니다.
추운날씨에도 이 먼곳을 오셔서 부족한 부분을 써비스팀장과 부장님께서 세심하게 체크하셔서 완벽하게 AS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지나가는 길에도 들려서 AS를 할 것이 있으면 하시라고 할 때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주변에 해파랑 올레길이 있어 지나가는 올레객들이 사진을 촬영하고 예쁘고 세련되고 안정감이 드는 집이리고 하면서 많은 문의를 하고 합니다.
주변에서 집 짓는 것을 문의 하면 꼭 한라하우징을 추천하고 싶네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김이사입니다.^^

2019년 좋은일만 더 가득하시고 건강하시고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바로가기
  계약진행절차
  건축단가
  건축상담전화
1566-0445
1644-1538
  TOP